여행

사이판 자유여행 패키지 3박 5일 일정 액티비티 추천 안내

jimin228 2024. 10. 6. 21:12
반응형

오늘은 제가 다녀온 사이판 자유여행 3박 5일 일정추천 액티비티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사이판은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인 여행지랍니다. 휴양과 액티비티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저만의 일정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이판 자유여행 1일차: 출발과 도착, 월드리조트에서 휴식

공항 픽업 서비스로 편안한 시작

저는 저녁 비행기를 타고 사이판 공항에 도착했어요. 도착한 시간이 늦은 시간이라 공항 픽업 서비스를 미리 예약했는데요, 다른 팀과 함께 하지 않고 단독 픽업이라 더 편리했어요. 공항에서 숙소인 월드리조트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됐습니다.
숙소에 도착한 후 체크인을 마치고 나니 새벽이라 첫날은 조용히 휴식을 취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월드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시간

다음날 아침에는 월드리조트의 조식을 먹고, 리조트 내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겼어요. 사이판의 대표적인 리조트 중 하나인 월드리조트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워터파크와 전용 해변에서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기 좋습니다. 첫날은 이렇게 휴양지의 편안함을 만끽하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어요.

사이판 자유여행 2일차: 이스트베이 스노클링과 절벽 다이빙

프라이빗한 신상 투어: 이스트베이

두 번째 날은 새로 떠오르고 있는 이스트베이 투어를 다녀왔어요. 이 투어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코스가 아닌, 사유지로 관리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경험을 할 수 있었어요.

절벽 다이빙스노클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스트베이에서는 사이판의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다이빙대는 3m, 5m 두 가지 높이가 있었는데, 원하는 대로 선택해 뛰어내리며 스릴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물속에서 자유롭게 수영하며 아름다운 바다 생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스노클링도 정말 즐거웠어요.

프라이빗한 장소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고, 리조트로 돌아오는 길에 해변의 석양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사이판 자유여행 3일차: 마나가하섬에서의 하루

사이판 필수 코스: 마나가하섬 투어

사이판 여행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마나가하섬 투어는 사이판의 대표 명소 중 하나예요.

제가 선택한 패키지에는 패러세일링거북이 호핑 투어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었어요.

마나가하섬은 아름다운 해변과 깨끗한 바다로 유명한데, 여기에서의 하루는 그야말로 힐링이었어요.

아침에 출발해 패러세일링으로 하늘을 날며 사이판의 전경을 한눈에 담았고, 이후에는 거북이 호핑 투어로 바다에서 귀여운 거북이도 만나봤답니다.

스노클링과 바다낚시도 함께 즐기면서 바다 속 생물들과 교감할 수 있었어요. 섬에서 점심도 즐기고, 맑은 바다에서 자유롭게 수영하며 느긋하게 하루를 보냈어요.

사이판 자유여행 4일차: 북부투어와 그로토 스노클링

사이판 북부투어와 그로토 탐방

사이판에서 역사적인 명소들을 둘러보고 싶다면 북부투어가 필수예요. 저는 이 투어를 통해 사이판의 중요한 역사적 장소인 한국인 위령탑, 일본 최후사령부, 만세절벽 등을 방문했어요.

각 장소마다 담긴 이야기를 들으며 사이판의 역사를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답니다.

특히 사이판의 대표적인 포토존인 사이판 로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었어요.

이후에는 그로토에서 스노클링을 즐겼는데, 이곳은 세계적인 다이빙 스팟으로 유명해요. 깊고 맑은 물 속에서 다양한 해양 생물을 만날 수 있었고, 그로토의 독특한 자연경관도 정말 멋졌어요.

그로토에서의 BBQ 파티

그로토에서의 스노클링 후, 리조트로 돌아오지 않고 바로 BBQ 파티를 즐겼어요. 현지에서 신선한 재료로 만든 바비큐를 먹으며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사이판의 자연을 만끽하며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더욱 여행의 기분이 물씬 났어요.

사이판 자유여행 5일차: 타포차우 산악 ATV와 별빛 투어

타포차우 산악 ATV 투어

사이판에서의 마지막 액티비티는 타포차우 산악 ATV 투어였어요. 울퉁불퉁한 산길을 ATV를 타고 달리며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었어요.

타포차우 산 정상에 올라가 사이판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었는데, 그 순간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ATV를 타고 모험을 즐기면서 동시에 사이판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았어요.

사이판 별빛투어

사이판에서의 마지막 밤은 별빛투어로 마무리했어요. 사이판의 밤하늘은 별이 가득해 정말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전문 가이드가 별자리 설명을 해주고, 포토그래퍼가 찍어주는 별사진까지 받을 수 있어 아주 특별한 경험이었답니다.

비록 제가 방문한 날은 구름이 많아 별이 잘 보이지 않았지만, 찍어준 사진은 정말 멋있었어요. 사이판의 마지막 밤을 낭만적으로 보낼 수 있었던 별빛투어는 정말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어요.

로하스 마사지와 공항 드랍 서비스

사이판에서의 마지막 날은 로하스 마사지로 피로를 풀고 마무리했어요. 마사지로 여행의 피로를 풀고 나니 몸이 한결 가벼워졌고, 여행의 마지막을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로하스 마사지에서는 무료 공항 드랍 서비스도 제공해 주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렇게 해서 제가 다녀온 사이판 자유여행 3박 5일 일정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사이판은 휴양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인 여행지예요.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과 액티비티로 가득 찬 알찬 일정을 짜서 사이판을 만끽할 수 있었답니다.